default_setNet1_2

농어촌목회자 선교대회

기사승인 2023.05.19  10:35:16

공유
default_news_ad1

제 13차 총회농어촌목회자전국선교대회가 오는 7월 4일(화) 11시 유성 대덕교회(유재경목사)에서 열린다. 강사로는 총회장을 지낸 최기학목사(상현교회 원로)시며 102회 총회장 시절에 총회적으로 마을목회를 도입하여 마을목회전도사로 불리우며 지금도 '예장마을만들기네트웍' 이사장이다.  

   
 

총회농목협 신임 회장 이홍만목사 선출 

예장내 농어촌목회자협의회에는 전국의 농어촌지역에서 목회하는 목회자 단체로 최근 신임회장으로 이흥만목사(홍농중앙교회)가 선임된 바 있다.  총회농어촌목회자협의회(이하 농목협)는 지난 16일 대전노회 회관에서 제13차 대의원총회에서 24개 노회 80여 명의 농어촌목회자 대의원들이 참석한 해 총회를 했으며 '지속가능한 농어촌교회의 발전을 위한 특별위원회'를 조직하기로 하고 향후 △총회 농어촌교회 및 목회자 실태 조사 △중장기 계획과 권역별 전문가 구성 등을 진행키로 했다.

이날 총회 개회는 조한우 목사의 인도로 이흥만 목사의 기도, 정도훈 목사(농목협 전 부회장)의 성경봉독, 이종학 목사(총회 농어촌선교부 부장)의 '시대를 분별하는 지혜' 제하의 말씀선포, 전 회장 신동성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정민량 목사(대전성남교회)와 김한호 목사(총회농어촌선교후원회 회장)가 참석해 축하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예장뉴스 보도부 ds2sgt@daum.net

<저작권자 © 예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